대전상공회의소, 신규 의원들과 주요 현안 공유 및 협력방안 논의
  • 선치영 기자
  • 입력: 2025.04.14 16:44 / 수정: 2025.04.14 16:44
신규 당선 의원 등 25명 참여…상공회의소 올해 주요 사업 공유 
대전상공회의소는 14일 대전상공회의소 4층 회의실에서 25명의 신규 의원들과 제25대 보궐선거 당선 의원 초청 4월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대전상공회의소
대전상공회의소는 14일 대전상공회의소 4층 회의실에서 25명의 신규 의원들과 '제25대 보궐선거 당선 의원 초청 4월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대전상공회의소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상공회의소는 14일 대전상공회의소 4층 회의실에서 '제25대 보궐선거 당선 의원 초청 4월 회장단 회의'를 개최하고 신규 의원들과 소통과 협력 확대를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3월 보궐선거를 통해 새롭게 선출된 의원들과 기존 회장단이 함께 모여 상공회의소의 올해 주요 추진 사업을 공유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의원들은 지역 경제계 및 공공기관에서 활동해 온 인사다.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상공회의소 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의의 중점 사업이 공유된 가운데 참석자들은 실행 방안과 기대 효과를 중심으로 의견을 교환했다.

정태희 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새롭게 선출된 의원들과 상공회의소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의원 여러분께서 상공회의소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김슬기 에르코스농업회사법인 대표이사, 김용관 대한주택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 회장, 김원응 한국철도공사 해외사업본부장, 김재경 대전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이사장, 김지하 바이엘크롭사이언스 공장장, 윤석봉 비에스테크 대표이사, 이건선 동승전기 대표이사, 이광백 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 회장, 이명수 키다리식품 회장, 이재신 중앙메디칼 대표이사, 조은채 한국수자원공사 신성장전략단장, 최윤호 스윗티 대표이사 등 12명의 신규 의원이 참석했다.

대전상공회의소는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신규 의원들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지역 기업의 애로사항 수렴과 정책 제안 등 경제계 대표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