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펼쳐
  • 김형중 기자
  • 입력: 2025.04.14 15:36 / 수정: 2025.04.14 15:36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이 14일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들에게 반부패·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펼치고 있다. /공주지사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이 14일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들에게 반부패·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펼치고 있다. /공주지사

[더팩트ㅣ공주=김형중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충남 공주지사가 14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은 ‘공주시 역사속 사례와 함께하는 청렴’과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방법을 주제로 공주대 대학원장을 역임한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을 초빙해 진행했다.

전 직원이 청렴의식을 내재화 하고 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해 서비스 품격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은 "공주지역 역사속 사례를 중심으로 한 청렴 교육을 통해 내용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었으며 고객과 소통하여 보다 친절하고 청렴한 공직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근 공주지사장은 "이번 교육이 청렴과 고객만족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fcc2024@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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