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기성 지역 주요 역점사업 현장 방문
  • 선치영 기자
  • 입력: 2025.04.09 14:50 / 수정: 2025.04.09 14:50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은 8일 기성 지역 주요 역점사업 현장 2개소를 직접 방문·점검했다. /대전 서구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은 8일 기성 지역 주요 역점사업 현장 2개소를 직접 방문·점검했다. /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은 8일 기성 지역 주요 역점사업 현장 2개소를 직접 방문·점검하며 현안 사업 챙기기에 속도를 냈다.

9일 대전 서구에 따르면 서 청장은 먼저 평촌산단 인근 '되창이 소하천' 정비 현장을 둘러본 후 장안저수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팔마정에 올라 기성동장 및 서구청 관계자와 함께 현재 조성 중인 '장태산 물빛거닐길'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의견을 나눴다.

되창이 소하천 정비사업은 평촌산단 개발사업에 편입되어 하천 흐름이 변경되는 '되창이 소하천'의 기능 유지를 위해 소하천 하류 480m 구간에 추진되는 정비사업이다.

'장태산 물빛거닐길' 조성 사업은 대전 서구의 대표 관광명소인 장태산과 장안저수지를 활용해 저수지 내에 △수변 덱 △사진 명소 △메타세쿼이아 쉼터 조성 등을 통해 새로운 관광 자원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이 밖에도 서 구청장은 집중호우에 따른 산사태 예방을 목적으로 장안동 산64-2에 진행되는 사방사업 공사 현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근로자를 격려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주요 사업 현장에 대한 방문을 통해 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중심의 구정 운영으로 구민의 공감대를 얻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