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수원=신태호 기자]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경기상상캠퍼스에서 '봄꽃포레 숲숲라이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숲숲라이브는 2022년부터 경기상상캠퍼스의 숲을 배경으로 대니구, 최유리, 유다빈 밴드 등 뮤지션들의 음악을 제작해 온라인으로 송출한 경기상상캠퍼스 브랜드 영상물이다. 이번행사는 재즈 공연과 피크닉, 원데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오는 19일에는 SoWhat NOLA, 새비, 김태수 재즈 오마카세, LosTrio with 난아진이 공연을 펼친다.
20일에는 아웃오브캠퍼스, 함석진 Alliance, 이재원 월드재즈유닛의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은 양오후 12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청년1981 앞에서는 석고인형 색칠하기, 비누 만들기, 터프팅, 플라워아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상 놀이터'가 운영된다. 아트숍 팝업 부스에서는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방문객들이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경기상상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시즌별 문화축제 모델을 구축하겠다"며 "경기상상캠퍼스의 브랜드 영상인 '숲숲라이브'를 오마주한 오프라인 공연으로 도민에게 더 많은 문화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봄꽃포레·숲숲라이브’는 경기상상캠퍼스를 찾는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