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제4회 인하대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 6일 개최
  • 정찬흥 기자
  • 입력: 2025.04.04 11:33 / 수정: 2025.04.04 11:33
초·중등부 60개 팀 참여...지역 스포츠 문화 확산·인재 육성 기여
제4회 인하대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 포스터./인하대학교
제4회 인하대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 포스터./인하대학교

[더팩트ㅣ인천=정찬흥 기자] 인하대학교는 6일 대운동장에서 60개 초·중등부팀이 참여하는 '제4회 인하대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인하대 총장배 인천FC 유소년 축구대회는 지역 스포츠 문화 저변 확산과 인재 육성에 기여하며 대학과 지역이 상생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회 당일에는 축구대회 이외에도 유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장애물 에어바운스, 탱탱구장, 싸커 챌린지, 야구 챌린지, 미니 골프, 미니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놀이가 경기장 주변에 마련된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이번 대회는 유소년들이 건전한 경쟁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배움을 얻을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인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하대가 주최하고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미추홀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축구대회에는 인천, 서울, 경기 지역 초등부(1~6학년) 50개 팀과 중등부 10개 팀 등 모두 60개 팀(510명)이 참가한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