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의왕=김동선 기자] 경기 의왕도시공사는 국민권익위원회 ‘2025년 공공기관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실태점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실태 점검을 위해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을 80건 이상 처리한 28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해, 기관 유형별로 종합 점수에 따라 3개의 등급(우수, 보통, 미흡)을 결정했다.
의왕도시공사는 B유형(민원 200건 이상) 내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의왕도시공사는 민원 처리 기간을 준수하고 장기 미처리 민원이 없도록 관리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이번 평가 전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노성화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우수기관 선정은 민원 해결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임직원 모두 적극 행정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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