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 수상
  • 신태호 기자
  • 입력: 2025.03.24 11:18 / 수정: 2025.03.24 11:18
정장선 평택시장이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을 수상하고 있다.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이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을 수상하고 있다. /평택시

[더팩트ㅣ평택=신태호 기자] 정장선 평택시장이 지난 21일 서울 공군호텔에서 열린 '제1회 직능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자치단체부문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바른정치, 직능경제인의 선택' 상은 지난 22일 직능인의 날을 기념해 직능인의 권익 보호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선출직 공무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정 시장은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시민과 지역 직능인의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및 골목상권 활성화, 소상공인 특례보증 확대, 지역화폐 활성화 등 체감할 수 있는 경제정책을 적극 추진했다.

이와 함께 반도체 산업 육성과 첨단산업 유치를 위한 기반 시설을 구축하고, 지역 문화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했다.

정장선 시장은 "이 상은 평택시를 위해 함께 힘써주신 직능인 여러분과 시민 이 함께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고, 시민과 경제인 여러분께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