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 전달
  • 이경구 기자
  • 입력: 2025.03.12 15:38 / 수정: 2025.03.12 15:38
고객패널 13명, 오는 10월까지 온오프라인 활동
김경옥 BNK경남은행 상무(앞줄 가운데)가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김경옥 BNK경남은행 상무(앞줄 가운데)가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12일 본점 회의실에서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패널은 모두 13명으로 20대부터 60대, 장애인 등 다양한 금융소비자로 구성됐다. 발대식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김경옥 상무가 고객패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발대식에 이어 ‘BNK경남은행의 상품, 서비스, 환경 등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열렸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0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하고 활동을 하게 된다.

김경옥 상무는 "이번 고객패널에 다양한 연령대의 금융소비자와 특별히 선정된 장애인 패널이 있는 만큼 금융소비자 권익신장을 위한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며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가 고객 중심으로 바뀔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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