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시민이 원하는 논산 만들겠다”
  • 김형중 기자
  • 입력: 2025.03.04 17:10 / 수정: 2025.03.04 17:10
백성현 논산시장이 4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3월 월례모임’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 /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이 4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3월 월례모임’에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 /논산시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백성현 논산시장이 4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3월 월례모임’에서 "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논산에 희망을 가져올 수 있도록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콰르텟 제이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및 국민의례, 지역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6·25 참전 전사 고 김용묵 선생과 고 윤광림 선생의 유족에게 국방부 장관 훈장과 훈장증이 수여됐으며 지역 발전에 기여한 20명의 시민과 ‘2025 논산농식품 해외박람회’에 공헌한 기업 대표 및 조합장 등이 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어 ‘2024 회계 지방세정 업무추진 읍면동 종합평가’결과 우수한 실적을 거둔 6개 읍면동에 대한 상장과 시정발전 유공에 기여한 공무원 8명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논산농식품 해외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농산물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농가소득 보장을 통한 희망을 전하면서 2027세계딸기산업엑스포를 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논산의 가치를 높이고 새로움에 도전함으로써 시민 여러분에게 오늘보다 더 나은 삶, 행복을 전하는 것이 리더의 책임"이라며 "하고자 하는 일을 차질없이 하나하나 해내면서 시민이 원하는 논산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