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이 제7기 정치대학원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진행된 수료식에서 이상민 시당위원장은 "국민의힘 대전시당 정치대학원의 수업을 받으신 분들이 각자의 뛰어난 능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에 필요한 변화의 주체가 되어주실 것을 희망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정치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를 내면 보다 균형 잡힌 발전과 긍정적인 변화가 이루어진다. 이번 정치대학원은 정당정치는 물론 미래에너지, 기후 변화 등 사회 이슈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정치대학원을 운영하고자 했다"며 "정치대학원 7기 수강생들이 이곳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폭넓은 정치 참여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수료식에 앞서 진행된 7주 차 강의를 진행한 이장우 대전시장은 "인간관계와 같이 정당 정치에 있어서도 어려운 시기를 함께한 이들이 끝내 성공한다. 또, 준비된 사람만이 큰 꿈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하며 "정치대학원 수강생들은 지금부터 착실히 준비해 우리 대전을 발전시킬 큰 인물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국민의힘 7기 정치대학원은 총 122명의 수강생 중 앞선 6주 강의 중 3회 이상 수강한 60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모든 강의를 빠짐없이 수강한 20명에게는 표창장을 함께 수여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상민 시당위원장, 이장우 대전시장, 박경호 대덕구당협위원장, 박희조 동구청장, 조원휘 대전시의회의장, 송인석·정명국·박주화·김영삼·이금선 대전시의원, 강정규 동구의원 4ㅘ 송재웅 중앙위원회 대전시연합회장, 전찬규 청년위원장, 한장일 7기 정치대학원 원우회장 및 수강생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