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안성=신태호 기자] 경기 안성시는 오는 28일부터 열흘간 동아시아문화도시 안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개최 도시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성시의 ‘2025 동아시아문화도시 안성’ 공식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공식 누리집에 게시된 퀴즈를 풀고 결과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정답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아시아문화도시 홍보물품(트레블 키트, 리유저블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0일에 발표되며 상품은 개별 발송된다.
이번 이벤트는 안성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2025 동아시아문화도시 안성’ 누리집에서만 공개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시가 ‘2025년 동아시아문화도시’로 선정된 만큼, 동아시아문화도시 관련 정보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누리집을 개설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누리집을 방문하고, 안성시의 다양한 문화 행사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2025 동아시아문화도시 안성’ 공식 누리집에서는 동아시아문화도시 행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안성과 동아시아문화도시로 선정된 중국의 후저우, 마카오, 일본의 가마쿠라에 대한 소개와 행사 소식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