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대전=이병수 기자] 국립한밭대학교 교육혁신본부 교육성과센터는 지난 14일 열린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서 ‘2024학년도 한밭인재인증제’ 우수인재로 선발된 대표 학생들에게 포상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한밭인재인증제는 국립한밭대의 C+U200제도를 통해 정규교과과정과 비교과과정의 이수 내역을 종합 판단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졸업예정자 및 재학생을 선발해 인증하는 제도다.
국립한밭대 교육성과센터는 지난 6일과 7일 한밭인재인증위원회를 열고 심의를 통해 졸업 인증기준을 충족한 462명의 학생을 선정했다. 그 중 학업과 비교과 이수내역이 가장 우수한 졸업생 대표 4명을 선발해 지난 '2024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여했다.
한밭우수인재 선발 대표는 최우수인재로 융합경영학과 박혜진, 우수인재 융합경영학과 박수빈, 화학생명공학과 전지현, 학업인재 경제학과 이연주 학생이 각각 선발됐다.
국립한밭대 이성호 교육성과센터장은 "우리대학의 C+U200제도는 미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적인 제도로서 많은 학생이 재학 기간 내 전공에 대한 전문지식과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 및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다"며 "한밭인재인증제를 통해 많은 재학생들이 산업이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