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제9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마무리
  • 오중일 기자
  • 입력: 2025.02.14 15:32 / 수정: 2025.02.14 15:32
박홍률 시장 "SNS 콘텐츠는 도시브랜드 가치 높이는 중요한 수단"
박홍률 목포시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지난 13일 제9기 목포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해 위촉장과 공식 서포터즈증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포시
박홍률 목포시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지난 13일 '제9기 목포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해 위촉장과 공식 서포터즈증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포시

[더팩트 l 목포=오중일 기자] 전남 목포의 매력을 전국에 알릴 '제9기 목포시 SNS 서포터즈'가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14일 목포시에 따르면 전날 '제9기 목포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위촉장과 공식 서포터즈증을 전달했다. 이번 발대식은 서포터즈 활동의 첫 걸음을 기념하며 활동 방향과 목표를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올해로 9기를 맞이한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 동안 목포의 다양한 매력을 개인 SNS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이들은 목포의 시정 소식은 물론 지역 명소·맛집·특산품·축제와 문화행사 등 목포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온라인으로 홍보한다.

특히 서포터즈들은 목포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현장 취재와 탐방을 진행한다. 지역에 대한 애정을 담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오늘날 SNS 콘텐츠는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수단"이라며 "여러분의 열정적인 활동으로 목포의 다채로운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포시는 지난달 13일까지 제9기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해 최종 30명을 선발했다. 매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