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이병수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는 GOODTV 호남전북본부와 최근 부안애사회적협동조합 회의실에서 구성원 대상 교육복지 혜택 제공과 콘텐츠 공동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정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학에서 이진경 입학홍보처장, 박미정 다문화한국어학과 교수가 호남전북본부 측에서는 정예현 GOODTV 호남전북본부장, 황진숙 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참석자 소개 △건양사이버대 신편입생 간담회 △장학금 수여식 △업무협정 체결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정을 통해 호남전북본부와 건양사이버대는 교육 콘텐츠 개발, 미디어 활용 교육,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분야에서 협력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GOODTV 호남전북본부는 전북도 전주 덕진구에 지난해 9월 설립된 GOODTV의 세 번째 지역 본부로서 미디어 선교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지역 교회의 소식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뉴스 콘텐츠 지원 및 지역 특색을 담은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목표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건양사이버대는 지역 사회 성인학습자들의 역량 강화와 진학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상생 업무협정을 폭넓게 추진하고 있다.
재직자 교육 복지혜택 제공에 관심 있는 기업 관계자는 대학 산업체 위탁 전담팀으로 문의하거나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