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여성새일센터, 아파트경리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김동선 기자
  • 입력: 2025.02.05 10:55 / 수정: 2025.02.05 10:55
아파트 경리사무원 양성과정 교육 모습 /의왕시
아파트 경리사무원 양성과정 교육 모습 /의왕시

[더팩트|의왕=김동선 기자] 경기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3월 14일까지 '아파트 경리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기째를 맞는 아파트 경리사무원 양성과정은 교육 수료와 동시에 공동주택과 상가빌딩 관리사무소 및 일반회사 경리, 서무, 사무원 취업이 가능해 구직 희망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교육 내용은 △아파트경리실무 △입주관리 △공동주택회계실무 △OA실무과정 △직무소양교육(현직 관리소장 특강) △취업준비교육 등이다. 오는 3월 27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5일 진행된다. 또한 교재 제공, 현장실습, 직업훈련 참여 수당 및 교통비 지급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교육 희망자는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왕고용복지플러스센터 1층)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최종 교육 대상자는 오는 3월 18일 면접을 통해 확정된다.

신미경 의왕시 기업일자리과장은 "아파트 경리사무원 양성과정은 지난해에도 교육 수료생 20명이 전원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취업의 문을 열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