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원봉사 마무리하며 우수봉사자 표창
2024년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송년회가 27일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 개최됐다./대전시 |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영태)는 27일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김영태 자원봉사연합회장, 김현호 대전시 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했다.
행사는 사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사회공헌 우수자 감사패 수여 등 순서로 진행됐다.
김영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적인 노력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다시 희망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해 준 자원봉사자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대전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번 송년회는 자원봉사자들이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의 노력을 격려하며 새로운 해를 다짐하는 자리로,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