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의장 김동수)는 지난 20일 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지역사회와 유성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김현정(구즉동), 이준용(온천1동) 등 14명의 유공구민에 대한 표창패 수여식을 가졌다./유성구의회 |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의장 김동수)는 지난 20일 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지역사회와 유성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유공구민에 대한 표창패 수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사회봉사, 환경보호, 생활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구민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수 의장은 표창패를 수여하며 "유성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구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유성구의회도 여러분과 함께 살기 좋은 도시 유성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상한 모범 구민은 유서현(원신흥동), 홍의정(상대동), 김현정(구즉동), 이준용(온천1동), 신영자(구즉동), 정길순(노은2동), 손점옥(온천1동), 구창서(온천1동), 조윤혁(온천1동), 송교선(온천2동), 송원숙(신성동), 박금숙(노은3동), 박병권(전민동), 정순자(노은1동) 등 총 14명이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