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월평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종욱)는 10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10가구를 대상으로 햇반, 두유, 치약, 화장품 세트 등 8종을 지원하는 ‘사랑의 꾸러미’ 전달 행사를 가졌다./대전 서구 |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 월평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종욱)는 지난 10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꾸러미’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를 대상으로 햇반, 두유, 치약, 화장품 세트 등 8종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생필품 구입에 필요한 사업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월평3동에 기탁된 모금액을 활용했으며 동 직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기타 지역주민들이 매월 정기기탁에 참여하고 있다.
박종욱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소외될 수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순섭 월평3동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마음이 십시일반 모여 풍성한 사랑의 꾸러미가 됐다"며 "앞으로도 월평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월평3동이 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