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충규 구청장·손외수 원장 등 70여 명, 덕암동 취약계층 5가구에 연탄 전달
대전 유성 플랜트치과(대표원장 손외수)가 8일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연탄 1만장을 전달하고 덕암동 취약계층 5가구에 1500장의 연탄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손외수 플랜트치과 대표원장./대덕구 |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8일 대전 유성 플랜트치과(대표원장 손외수)로부터 연탄 1만 장을 전달받고 덕암동 취약계층 5가구에 1500장의 연탄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연탄 나눔 행사는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손외수 플랜트치과 대표원장을 비롯해 플랜트치과 임직원, 덕암동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7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릴레이 형식으로 연탄을 옮기며 따뜻한 덕암동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손외수 플랜트치과 대표원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연탄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전 유성 플랜트치과(대표원장 손외수)가 8일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연탄 1만 장을 전달하고 덕암동 취약계층 5가구에 1500장의 연탄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연탄 나눔에는 플랜트치과 임직원, 덕암동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70여 명이 참가해 구슬땀을 흘렸다. /대덕구 |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성 플랜트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대덕구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플랜트 치과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 김치 등 물품 후원과 성금 기탁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