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설명회 및 1:1 맞춤형 입시컨설팅 진행으로 정시 합격 적극 지원
오는 14일 중구청에서 진행되는 2025학년도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 홍보 포스터./대전 중구 |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오는 14일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 및 1:1 맞춤형 입시컨설팅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이사가 △2025학년도 수능채점 결과 분석 및 성적대별 정시 지원전략 △의대 모집 정원, 무전공 선발 확대에 따른 계열별 합격 점수 변화예측 △의대, 치의대, 한의대 최저 지원 가능 점수분석 및 전략 등을 주제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입시전문가 5인으로 구성된 입시컨설팅에서는 개인별 수능 성적표를 기초자료로 한 1:1 개별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대학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중구청 누리집을 통한 사전 신청과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고 성공적인 정시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온 수험생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구청 누리집 또는 평생교육과 교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