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여성합창단 제22회 정기연주회 ‘함께’ 공연
입력: 2024.11.26 14:19 / 수정: 2024.11.26 14:19

대덕구민들에게 감동의 선율로 잊지 못할 가을밤 선사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5일 한남대학교 서의필홀에서 대덕구여성합창단의 창단 23주년을 기념하며 ‘함께’라는 주제로 대덕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대전 대덕구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5일 한남대학교 서의필홀에서 대덕구여성합창단의 창단 23주년을 기념하며 ‘함께’라는 주제로 대덕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대전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지난 25일 한남대학교 서의필홀에서 대덕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연주회는 대덕구여성합창단의 창단 23주년을 기념하며 ‘함께’라는 주제로 깊어가는 가을밤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물들이며 주민들에게 힐링의 순간을 선사했다. 바쁜 일상에 지친 관객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과 하나 되는 깊은 감동을 느꼈다.

연주회는 감미로운 가곡뿐만 아니라 친숙한 가요와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으며, 타악기와 비브라폰 등 여러 악기들이 어우러져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대전DMC어린이합창단이 특별 출연해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합창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이번 연주회를 준비한 합창단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대덕구민의 행복을 위해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2년 창단된 대덕구여성합창단은 음악을 사랑하는 단원들이 모여 매년 발전된 화음을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등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