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더위드봉사단원들이 "2024년 더 위드 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우내은빛복지관 |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시 아우내은빛복지관(관장 이수경)은 지난 23일 더위드봉사단(단장 송의영)과 함께 '2024년 더 위드 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더 위드 봉사단 40여 명과 아우내은빛복지관 직원들이 협동해 사랑과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준비한 김장김치는 천안시 동남구 17개 읍·면의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 가정에 배부하고 복지관 경로식당에서도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경 관장은 "매해 다가오는 겨울에 어르신들은 직접 김장하는 것도 부담되고 어려우신데 더 위드 봉사단에서 후원과 봉사를 지원해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큰 힘을 실어주었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준비한 더위드봉사단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했다.
송의영 단장은 "늘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우리 봉사단원들 역시 나눔을 실천하고자 직장과 가정이 있음에도 주말에 시간을 내어 모였다"며 "장소를 준비해주고 주말에도 우리와 함께해준 아우내은빛복지관에 감사하며 어르신들께서 올겨울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