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으로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kg 4포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려며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kg 4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3일 전달했다/익산시자원봉사센터 |
[더팩트 | 익산=홍문수 기자] 작물 보호제 제조 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려며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 4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3일 전달했다.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에서 진행된 기탁식 기부금은 사내 영화의 날 행사에서 모아진 금액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매년 수익금 마련 행사 및 나눔 활동을 하는 신젠타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그 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추석 명절 나눔 보따리 물품에 사용될 예정으로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 및 소외이웃 300여 세대에 전달된다.
허영배 신젠타코리아㈜ 공장장은 "홀로 삶 어르신과 수해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이 나눔 보따리로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욱더 관심을 두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는 환경안전의 날 캠페인, 지역 경로당 집수리 활동, 헌혈, 환경정화 활동, 응급처치 교육 등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