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여성 기업 생산 제품 4종으로 구성…선물세트 33% 할인한 3만 원에 펀딩 참여 가능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다음 달 27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신규 기획상품 ‘소망담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경기도 |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다음 달 27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신규 기획상품 ‘소망담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회적가치생산품 ‘착착착’은 착한 사람들이 만든 착한 상품이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로, 취약계층인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등이 만든 제품을 아우르는 경기도 공동 브랜드다.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 맞이 고품질 선물세트를 판매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선물세트는 여성 및 청년 기업에서 생산한 한우 볶음 고추장과 다시팩, 매실청, 새우 분말로 구성됐으며, 정가 4만 5200원에서 33% 할인된 3만 원에 무료 배송받을 수 있다. 특히 해피빈 자체 이벤트인 추석 기획전 행사(8월 27일~9월 2일)에서 착착착 선물세트 펀딩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