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30팀 모집
2024 공주 문화유산 야행 147 야시장 프리마켓 판매자 모집 포스터. /공주문화관광재단 |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이 오는 9월 6일부터 3일간 여는 ‘2024 공주 문화유산 야행’ 프로그램 중 하나인 147 야시장의 프리마켓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프리마켓은 기념품·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공주시 소상공인·사업자 30팀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하며,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한 뒤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자에 대해서는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할 계획이며, 선정된 판매자는 공주 문화유산 야행 기간 동안 마련된 147 야시장 프리마켓 부스에서 자신의 물품을 판매·전시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주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와 공주 문화유산 야행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중학동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정철수 중학동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공주 문화유산 야행 기간 중 진행하는 프리마켓은 시민·관광객에게 큰 관심을 받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공주시에서 활동하는 판매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광 대표이사는 "지역과 함께하는 공주 문화유산 야행을 만들기 위해 올해는 중학동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147 야시장을 기획했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지역과 협업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47 야시장은 공주의 근대 시장을 모티프로 진행하는 프리마켓으로 중학동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추진한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