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프로듀서 조Pd가 10대 소년·소녀의 에너지를 담은 힙합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초코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패밀리 앨범 'ChoCo La Familia(초코 라 파밀리아)'의 더블 타이틀곡 'GIMME(김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닛 그룹 ChoCo1(초코원)의 예찬, 태조와 ChoCo2(초코투)의 안판, 윤지가 등장해 힙합 기반의 'GIMME' 사운드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게임기를 손에 쥔 멤버들의 모습은 10대 소년·소녀들의 감정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이들은 날 선 비트와 밀도 높은 플로우, 안정적인 보컬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완곡에 기대감을 높였다.
'ChoCo La Familia'는 'My Style(마이 스타일)', '친구여'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고 이정현, 싸이, 지코 등을 발굴한 조Pd가 제작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이다.
'ChoCo La Familia'에는 더블 타이틀곡 'GIMME'와 'FRENZY(프렌지)'를 비롯해 'What’s Your Wish(왓츠 유얼 위시)', 'ZZAN(짠)', 'On The Street(온 더 스트릿)'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ChoCo La Familia'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