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광화문 광장 컴백 무대…23일 무료 예매 오픈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6.02.09 09:03 / 수정: 2026.02.09 09:03
3년 9개월 만에 컴백…일반 무료 티켓도 오픈
3월 21일 저녁 8시 공연 진행
그룹 방탄소년단이 광화문 광장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하는 가운데 23일 무료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가수 부문을 수상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는 모습. /더팩트 DB
그룹 방탄소년단이 광화문 광장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하는 가운데 23일 무료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가수 부문을 수상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는 모습.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약 3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가운데, 광화문 광장 공연 예매 정보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9일 0시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BTS THE COMEBACK LIVE|ARIRANG(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의 현장 관람을 위한 티켓 구매 및 응모 방식을 안내했다.

이번 공연의 예매는 크게 일반 무료 티켓과 위버스 글로벌 응모로 나뉜다.

먼저 일반 무료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NOL 티켓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예매 방법은 20일 정오 위버스와 NOL 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를 위한 위버스 글로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버스 멤버십 가입자 중 응모 기간 내 정규 5집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이 이뤄진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10일 위버스에서 공지한다.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은 3월 21일 저녁 8시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무료 공연인 만큼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음악과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이벤트는 넷플릭스와 협업으로 190여 개 국가 및 지역에도 단독 생중계된다. 넷플릭스가 단일 가수의 공연을 생중계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그런가 하면 방탄소년단은 신보 발매일인 3월 20일부터 4월 12일까지 'BTS THE CITY ARIRANG SEOUL(BTS 더 시티 아리랑 서울)'을 연다. 음악과 미디어를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와 도시 경관과 어우러지는 설치 연출 등이 서울 곳곳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