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문채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열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는 6일 오후 2시 열세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를 발매한다.
'GOLDEN HOUR : Part.4'는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흔들리지 않고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에이티즈의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멤버 홍중과 민기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먼저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로 에이티즈의 뜨거운 에너지를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무대 위에서 펼쳐질 에이티즈의 퍼포먼스에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신비롭고 어둡게 번지는 트랩 알앤비 장르의 'Ghost(고스트)', 거침없는 자신감을 드러낸 힙합 장르의 'NASA(나사)', 7년간 한 길을 함께 걸어온 에이티즈의 진심을 담은 'On The Road(온 더 로드)' 그리고 오랜 시간 함께한 에이티니(팬덤명)에게 전하는 선물 'Choose(츄즈)'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해 7월부터 월드 투어 'ATEEZ 2026 WORLD TOUR IN YOUR FANTASY(에이티즈 2026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를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 싱가포르, 3월 3일 멜버른, 6일 시드니, 14일 마닐라, 22일 쿠알라룸푸르, 28일 마카오, 4월 4일 방콕에서 무대를 펼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