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남동생 탄생 임박…쏘스뮤직, 첫 남자 연습생 공개 모집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6.01.06 08:57 / 수정: 2026.01.06 08:57
2026 글로벌 보이 오디션 개최…3주간 온라인 접수 진행
그룹 여자친구, 르세라핌을 배출한 소속사 쏘스뮤직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남자 연습생 모집을 위한 글로벌 보이 오디션을 개최한다. /쏘스뮤직
그룹 여자친구, 르세라핌을 배출한 소속사 쏘스뮤직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남자 연습생 모집을 위한 글로벌 보이 오디션을 개최한다. /쏘스뮤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남자 연습생 발굴에 나선다.

쏘스뮤직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6년 글로벌 보이 오디션 '쏘스뮤직 2026년 글로벌 보이 오디션(SOURCE MUSIC 2026 GLOBAL BOY AUDIT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션 접수는 5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분야는 노래, 랩, 댄스 등이다. 지원자는 국적과 거주지에 관계없이 2008년 이후 출생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쏘스뮤직은 그간 그룹 여자친구, 르세라핌을 제작하며 제작과 매니지먼트 역량을 입증해 왔다. 이러한 쏘스뮤직이 처음으로 남자 연습생을 모집하는 만큼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됐다.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게재된 포스터에는 오디션 정보를 실은 우주선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쏘스뮤직은 이번 오디션을 인류의 첫 우주선 발사에 빗대 표현했다. 글자와 그래픽을 자유롭게 배열한 디자인은 10대의 개성과 자율성을 강조하는 쏘스뮤직의 지향점을 보여준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오디션 공식 SNS에는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일상에서 다양한 재능을 뽐내는 소년들이 등장하며 또래와 공감대를 형성해 지원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오디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쏘스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