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날렵한 턱선…냉미남 증권사 대표 변신
  • 문채영 기자
  • 입력: 2025.12.12 09:55 / 수정: 2025.12.12 09:55
옛사랑을 의심하는 냉미남
1월 17일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진이 배우 고경표의 차가운 면모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진이 배우 고경표의 차가운 면모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tvN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고경표가 박신혜의 정체를 의심하는 '냉미남'으로 변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12일 고경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차갑게 굳은 그의 얼굴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고경표는 오직 숫자만이 정직하다고 믿는 경영 컨설턴트이자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자랑하는 여의도 비공식 냉미남 신정우로 분한다. 신정우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질주하는 인물이자 검은 야심을 숨긴 기업 사냥꾼이다. 하지만 15년 전 사랑했던 홍금보와 우연히 다시 만난 후 순조로웠던 계획에 타격을 받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매사에 빈틈없고 완벽을 추구하는 신정우의 성격을 드러난 고경표의 비주얼이 담겼다. 각 잡힌 수트 차림과 가지런히 정돈한 머리카락, 꼿꼿한 자세와 미동 없이 굳은 표정 등이 다소 낮은 그의 온도를 짐작하게 한다.

서른다섯 살 금융감독관에서 스무 살 여사원으로 위장한 옛사랑의 정체를 의심하는 신정우와 들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홍금보 사이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지며 일어나게 될 에피소드에 이목이 쏠린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2026년 1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