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가 설렘 가득한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0일 0시 트리플에스 공식 소셜 미디어에 트리플에스 새 디멘션(그룹 자체 유닛) 미소녀즈(msnz) sun(선)의 리드트랙 'Bubble Gum Girl(버블 검 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스텔 톤으로 무장한 sun 멤버들의 해사한 비주얼이 담겼다. 통통 튀는 멜로디 위로 sun 멤버들의 빛나는 매력과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Bubble Gum Girl'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Bubble Gum Girl'은 2000년대 초반 기술적 낙관주의 속에 광택 있는 질감과 생동감 넘치는 색상, 화려한 그래픽이 조화를 이룬 스타일인 프루티거 에어로 에스테틱스을 추구하는 넘버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sun은 화려하면서도 발랄한 멜로디라인을 앞세워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앞서 zenith(제니스)의 'Q&A'를 시작으로 neptune(넵튠)의 'Fly Up(플라이 업)'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이어 sun의 'Bubble Gum Girl'까지 베일을 벗으며 moon(문)의 'Cameo Love(카메오 러브)' 티저만 남겨두고 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멤버를 결정한 moon, sun, neptune, zenith의 4개 그룹으로 구성됐다.
moon에는 설린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이 sun에는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이 neptune에는 서연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앨범 'Beyond Beauty(비욘드 뷰티)'는 24일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