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세계적 DJ 이만벡(Imanbek)과 함께 등장해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언코어는 29일 오후 8시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 번째 미니 앨범 'blackout(블랙아웃)'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B (with Imanbek)(위드 이만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번개가 내리치는 하늘을 올려다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화면이 줌아웃 되면서 켄신의 푸른 눈동자가 드러나고 번개 속에서 'SOB'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 시그니처 가면을 쓴 이만벡도 깜짝 등장했다. 까만 하늘을 가득 채운 이만벡의 실루엣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 'SOB' 본편에 궁금증을 더했다.
'SOB'는 미국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과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이만벡이 K팝 그룹과 협업한 것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처음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이만벡은 '나처럼 되고 싶어서 울게 될 거야'라는 자신감을 'SOB'에 담았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이만벡이 함께한 'SOB'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8시 선공개 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lackout'의 전곡은 11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