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이들(i-dle)의 미연(MIYEON)이 솔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MY, Lover(마이, 러버)'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는 'MY, Lover'가 각인된 핑크색 성냥갑과 성냥을 모티브로 뜨거운 사랑의 점화를 표현했다. 미연은 스케줄러 공개를 시작으로 5종에 달하는 콘셉트 포토와 트랙 리스트, 오디오 스니펫,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28일에는 'MY, Lover'의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앞서 인트로 필름에서 미연은 사랑이 품은 극단적인 온도차를 달팽이, 번개 등의 독특한 오브제를 활용한 감각적인 비주얼로 표현해 호평을 얻었다. 미연은 미니 앨범 'MY, Lover'에서 사랑을 다양한 시선에서 그려낼 예정이다.

미연은 첫 솔로 앨범 'MY(마이)'을 시작으로 자작곡 디지털 싱글 'Sky Walking(스카이 워킹)'을 발표하며 차근차근 음악적 색채를 넓혀가고 있다. 3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 'MY, Lover'를 통해 미연은 한층 무르익은 감성을 전할 계획이다.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