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최우식·정소민 로맨스 지원사격…첫 단체 OST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5.10.16 14:03 / 수정: 2025.10.16 14:03
'우주메리미' 세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
'이 세상 끝까지', 17일 오후 6시 공개
그룹 NCT WISH가 완전체로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세 번째 OST가 17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그룹 NCT WISH가 완전체로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세 번째 OST가 17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CT WIST(엔시티 위시)가 배우 최우식 정소민의 로맨스를 지원사격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극본 이하나, 연출 송현욱) 제작진은 16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NCT WIST가 가창한 작품의 세 번째 OST '이 세상 끝까지'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세상 끝까지'는 감미로운 R&B 팝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 세상 끝까지 나는 너를 사랑하지"라는 직설적인 후렴구는 극 중 로맨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NCT WISH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로 사랑받는 그룹이다. 이번 OST에도 멤버들의 맑고 순수한 보컬이 담겨 첫사랑의 떨림과 기다림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이 세상 끝까지'는 NCT WISH 멤버 전원이 함께한 첫 드라마 OST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우주메리미'는 신혼부부로 위장해 최고급 타운하우스에 입주한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의 설렘 가득 위장 신혼 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9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최우식 정소민의 로맨스를 극대화할 NCT WISH의 OST '이 세상 끝까지'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