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이야기' 류승룡, '짠내' 폴폴 대기업 부장으로 변신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9.17 10:22 / 수정: 2025.09.17 10:22
대기업 부장 김낙수 役…캐릭터 스틸 공개
2025년 하반기 방송
배우 류승룡이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SLL, 드라마하우스, 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류승룡이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SLL, 드라마하우스, 바로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류승룡이 대기업 부장으로 치열한 24시간을 보낸다.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극본 김홍기, 연출 조현탁, 이하 '김부장 이야기') 제작진은 극 중 김낙수 역을 맡은 배우 류승룡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김부장 이야기'는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 모든 것을 한순간에 잃어버린 한 중년 남성(류승룡 분)이 긴 여정 끝에 마침내 대기업 부장이 아닌 진정한 본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류승룡은 입사 25년 차 세일즈맨(영업사원)이자 대기업 영업 1팀 부장 김낙수로 분한다. 서울에 자가를 두고 단란한 가정까지 이룬 겉보기엔 완벽한 삶을 사는 인물이지만 세월의 흐름 속에서 점차 설 자리를 잃게 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기업 부장으로 치열한 하루를 살아가는 김낙수의 모습이 담겼다. 사무실로 출근한 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후배들에게 일장 연설을 늘어놓는 김낙수의 여유로운 미소에서 대기업 부장의 자신감이 느껴진다.

하지만 상사 앞에 서면 사뭇 달라진다. 부장이라는 직책이 무색해진 김낙수가 다시 움츠린 어깨를 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김부장 이야기'는 2025년 하반기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4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