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 공연 2주 앞두고 일정·장소 변경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5.08.22 11:27 / 수정: 2025.08.22 11:27
당초 9월 6일~7일 공연 예정…갑작스럽게 취소 알려
헤드라이너 H.O.T. 완전체는 변동 NO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 현장 점검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장도 변경을 결정했다며 이에 따라 일정에도 변동이 생겼다고 밝혔다. /한터글로벌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 현장 점검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장도 변경을 결정했다며 이에 따라 일정에도 변동이 생겼다고 밝혔다. /한터글로벌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 개최를 2주 앞두고 공연 일정과 장소를 변경했다.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한터글로벌은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일정 및 장소 변경을 공지하며 "이로 인해 지금까지 기다려준 모든 분들께 불편과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당초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은 오는 9월 6일과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일정에 변동이 생긴 것. 한터글로벌은 "무대 시뮬레이션 및 현장 점검 과정에서 관객 여러분과 아티스트가 가까이 호흡하며 즐기기에는 구조적 한계가 있으며 기대만큼의 몰입감을 보장하기 어렵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페스티벌이라는 특성에 걸맞은 장소에서 관객 여러분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형태로 준비하자는 쪽으로 의견을 모았다"고 전했다.

한터글로벌은 "변경된 공연 일정과 장소는 빠른 시일 내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며 일정 변경에 따른 환불 및 예매 변경 절차 역시 별도로 상세히 공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일정 변경에 따라 일부 출연진도 변경될 수 있다. 다만 헤드라이너인 그룹 H.O.T.는 변함없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터글로벌은 "'한터 음악 페스티벌' 홍보를 위해 예정됐던 H.O.T.의 JTBC '뉴스룸' 출연 역시 연기됐다"고 전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은 한터글로벌이 주관하고 주최하는 공연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