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한석규가 각양각색의 갈등을 협상으로 해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극본 반기리, 연출 신경수) 제작진은 18일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는 신사장(한석규 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작품을 향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모았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양한 사연으로 북새통을 이루는 시장 한복판의 어지러운 풍경으로 시작된다.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물건들 사이 격렬한 몸싸움과 말싸움을 벌이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울화가 가득 서려 있다. 여기에 "대체 어쩌다 이렇게 욱하는 사회가 돼 버렸을까요?"라고 말하는 신사장의 내레이션이 흘러 눈길을 끈다.
분노에 찬 사람들의 욕과 폭력으로 인해 사태가 점점 악화할 무렵, 신사장이 등판한다. '해결엔 신사장'이라는 문구가 박힌 앞치마를 매고 흰색 와이셔츠를 입은 그는 호쾌한 미소와 함께 "말로 합시다. 말로"라고 말하며 협상을 제안한다. 이어 '골치 아픈 문제! 신사장이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신사장의 활약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처럼 작품은 동네 치킨집을 운영 중인 신사장이 뛰어난 능력으로 갈등을 해소하는 과정을 그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콤하게 정의를 실현하고 고소한 재미를 안겨줄 '신사장 프로젝트'에 기대감이 모인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