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글로벌 그룹 비차, 걸셋으로 리브랜딩…새로운 도약 예고
  • 최현정 기자
  • 입력: 2025.08.07 12:24 / 수정: 2025.08.07 12:24
1년 5개월 만에 팀명 바꾸고 새 활동 시작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걸그룹 비차(VCHA)가 걸셋(GIRLSET)으로 팀명을 리브랜딩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걸그룹 비차(VCHA)가 걸셋(GIRLSET)으로 팀명을 리브랜딩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비차(VCHA)가 걸셋(GIRLSET)으로 거듭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공식 소셜 미디어에 걸셋 필름과 로고 디자인을 공개하고 리브랜딩 론칭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비차의 멤버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는 걸셋이라는 새 이름과 함께 글로벌 음악 시장을 타깃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걸셋 필름은 약 1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등장한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을 담았다. 멤버들은 즐겁고 여유로운 바이브부터 눈물을 흘리거나 상처를 입은 다채로운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해 입체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문구 'We’re setting who we are(우리는 우리의 정체성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어떠한 제약 없이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해간다는 그룹의 철학이 담겨있다.

걸셋으로 새 출발을 알린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