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임영웅 특집, 라인업 베일 벗었다…이적·린·로이킴 출연
  • 김명주 기자
  • 입력: 2025.08.05 10:57 / 수정: 2025.08.05 10:57
함께한 친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 담아
8월 30일과 9월 6일 오후 6시 5분 방송
가수 임영웅의 불후의 명곡 특집은 오는 30일과 9월 6일 오후 6시 5분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는 임영웅과 그의 친구들의 진솔한 이야기, 스페셜 무대 등이 담길 예정이다.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불후의 명곡' 특집은 오는 30일과 9월 6일 오후 6시 5분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는 임영웅과 그의 친구들의 진솔한 이야기, 스페셜 무대 등이 담길 예정이다. /물고기뮤직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과 우정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5일 "KBS2 '불후의 명곡'이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을 편성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제목 아래 그의 음악적 매력은 물론 임영웅이 걸어온 길 위에서 함께 웃고 위로가 돼준 친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다.

특집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 이뤄지는 녹화에는 이적 린 로이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서로를 향한 응원 공감 그리고 각자의 음악 세계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비롯해 친구들과의 첫 만남부터 무대 밖 진솔한 모습과 음악을 대하는 태도 등 솔직한 모습을 전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정규 2집 신곡 무대까지 전격 공개돼 호기심을 모은다. 29일 정규 2집 'IM HERO 2(아임 히어로 2)'를 공개하는 그는 약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영웅의 진솔한 토크부터 특별한 무대까지 예고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은 오는 30일과 9월 6일 오후 6시 5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4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