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정규 1집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31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정규 1집 'NEVER SAY NEVER(네버 세이 네버)'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5일 앨범 포스터를 시작으로 NEVER 필름, 트랙리스트, 타이틀 포스터,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ORDINARY(오디너리)', 'DIGIPACK(디지팩)', 'ICON(아이콘)'까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중 'ORDINARY'와 'ICON' 버전의 경우는 콘셉트 필름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컴백일인 9월 1일 오후 7시 'NEVER SAY NEVER'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데 이어, 오후 8시 컴백쇼까지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은 가장 먼저 팬들에게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할 계획이다.
'NEVER SAY NEVER'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2023년 7월 데뷔한 이래 처음 내놓는 정규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마다 K-팝 새 역사를 작성해 온 제로베이스원은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모든 역량을 총망라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NEVER SAY NEVER'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