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박보검과 가수 윤종신이 부른 '오르막길'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제작진은 30일 "'박보검 - 오르막길 (Feat. 윤종신)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음원이 오는 8월 1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오르막길'은 2012년 발매된 '월간 윤종신' 6월호의 타이틀곡이다. 박보검과 윤종신은 지난 4월 11일 '더 시즌즈' 방송에서 함께 '오르막길' 무대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박보검은 담백하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윤종신의 노련한 화음이 풍성하게 조화를 이루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박보검은 '이준영 - 나였으면(PIANO BY 박보검)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피아노 연주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진행을 맡으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만큼 '오르막길' 음원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당신의 모든 고민과 걱정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다. 오는 8월 1일 오후 11시 20분 마지막 회가 방영된다.
이들은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무대를 음원으로 발매하며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그룹 엔하이픈의 'Demons(디먼스)', 배우 이준영과 박보검의 '나였으면', 소연(아이들)의 '내 이름 맑음'이 음원으로 공개된 바 있다.
'박보검 - 오르막길 (Feat. 윤종신)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음원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