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사랑 이야기를 담은 신곡으로 여름을 청량하게 물들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조이 웬디 예리) 공식 소셜 미디어에 조이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파스텔 컬러 봉투와 알록달록한 스티커 장식으로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콘셉트가 돋보이는 스케줄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일정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조이는 오는 8월 4일부터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네 가지 무드의 티저 콘텐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그는 지난 2021년 5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안녕(Hello)' 이후 4년여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조이 특유의 밝고 맑은 감성으로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를 포함해 총 6곡이 실린다.
조이의 미니 1집 'From JOY, with Love'는 오는 8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은 현재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