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 신곡 'Sensitive'로 리얼월드 재방문
  • 최현정 기자
  • 입력: 2025.07.22 09:30 / 수정: 2025.07.22 09:30
8월 7일 정오 'Sensitive' 음원·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가 신곡 Sensitive로 돌아온다./SM엔터테인먼트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가 신곡 'Sensitive'로 돌아온다./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nævis)가 리얼월드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나이비스가 8월 7일 정오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ensitive(센시티브)'를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Sensitive'는 데뷔곡 'Done(돈)'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나직한 보컬 리듬이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버라이어티한 곡 구성과 처음 만나는 현실에서의 자극들을 통해 다채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 나이비스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곡에서도 나이비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거대한 세계관 스토리를 녹여낼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나이비스의 신곡 'Sensitive'는 8월 7일 정오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