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이창섭이 청량한 서머송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이창섭은 7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VROOM VROOM(부릉부릉)'을 발매한다.
'VROOM VROOM'은 이창섭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채워진 앨범이다. 그간 장르를 가리지 않는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이창섭은 이번 앨범에서 한층 시원시원하고 폭발력 있는 가창력을 들려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VROOM VROOM'은 이창섭 특유의 활력 넘치는 목소리와 톡톡 튀는 리듬, 사운드를 전한다. 시원한 타이틀곡이 무더위에 지친 이들의 귓가를 상쾌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VROOM VROOM' 뮤직비디오에서 이창섭은 한여름의 짜릿한 질주를 표현한다. 그의 청량한 비주얼과 경쾌한 무드가 스트레스를 잊게 하는 쾌감을 전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이창섭이 올해 상반기 발매했던 '꽃이 되어줄게', 'Feel The Groove(필 더 그루브)'까지 총 3곡이 담긴다. 발라드 '꽃이 되어줄게'와 올드스쿨 무드를 재현한 'Feel The Groove'는 타이틀곡과는 다른 매력을 전한다.
이창섭은 지난 2월 싱글 'Feel The Groove', 5월 싱글 '꽃이 되어줄게'를 발매한 데 이어 이날 'VROOM VROOM'까지 발매하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그는 오는 9월 21일까지 열리는 뮤지컬 '멤피스'에서 휴이 역으로 활약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