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강소라를 포함한 영화 '써니'의 칠공주가 한자리에 모인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 제작진은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심은경 김보미 김민영 등 '써니'에서 칠공주로 활약한 배우들이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임써니땡큐'는 '써니'의 배우들이 여행을 떠나며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담은 예능이다. 보고 싶었던 친구들과 재회하며 시작되는 '써니'의 스토리처럼 프로그램 역시 재회를 키워드로 색다른 곳에서 마주하는 배우들의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담는다.
영상에서 강소라 박진주 등 재회한 배우들은 추억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신나게 춤을 춘다. 이에 재회를 통해 순식간에 과거로 돌아가는 '써니'의 스토리가 연상된다. 자리에서 강소라는 "기회가 되면 여행을 가면 좋겠다"고 배우들에게 특별한 제안을 한다.
'써니' 이후 각자 가정, 꿈을 찾아갔던 배우들이 모여 중국 광시좡족자치구로 여행을 떠난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국적인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여행을 통해 배우들의 우정이 다시 타오른다. 이들의 재회 현장, 우정, 이국적인 풍경과 체험이 선사할 즐거움에 기대감이 모인다.
'아임써니땡큐'는 오는 7월 5일 밤 8시 40분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