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진호→유주, '비 마이 보이즈' 마스터즈 발탁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6.05 10:15 / 수정: 2025.06.05 10:15
댄서 리아킴·이유정 합류
14일 오후 5시 20분 첫 방송
그룹 펜타곤 후이 진호, 가수 유주, 댄서 이유정 리아킴(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에 출연한다. /SBS
그룹 펜타곤 후이 진호, 가수 유주, 댄서 이유정 리아킴(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에 출연한다. /SBS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펜타곤 후이와 진호, 가수 유주가 '비 마이 보이즈'에 출연해 연습생들의 여정에 함께한다.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제작진은 5일 "그룹 펜타곤의 후이와 진호, 솔로 아티스트 유주, 원밀리언 소속 댄서 리아킴과 이유정이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프로그램에 마스터즈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비 마이 보이즈'는 K팝 팬들의 푸른 여름을 함께할 '지구상 가장 아이코닉한 소년'을 찾는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이다. SBS와 함께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최정예의 글로벌 소년들이 선발됐으며 현재 첫 방송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직접 다음 아이돌들을 선택한다는 독특한 포맷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마스터즈는 이들과 또 다른 역할로 경연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실질적인 조언과 코칭을 전할 예정이다. 후이는 프로듀싱, 진호와 유주는 보컬, 리아킴과 이유정은 댄스 부문에서 활약한다.

MC를 맡은 그룹 아이들 멤버 미연과 방송인 덱스에 이어 탄탄한 마스터즈 라인업이 '비 마이 보이즈'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실력으로 입증할 '비 마이 보이즈'의 잠재력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비 마이 보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5시 2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2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