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리부트' 존박·수호, 역대급 두뇌 전쟁 시작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6.02 17:43 / 수정: 2025.06.02 17:43
2차 티저 공개
23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tvN 새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 2차 티저가 공개됐다. /tvN
tvN 새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 2차 티저가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존박과 엑소 수호가 수학 퀴즈쇼에 도전장을 내민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 제작진은 2일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수학 앞에서 당황하면서도 열의를 보이는 새로운 '문제적 제자' 존박과 수호의 모습이 담겼다.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은 전지적 수학 시점으로 세상을 분석하고 수학 문제를 보다 쉽고 재밌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수학 전문 스토리텔링 퀴즈쇼다. 전 국민의 '수학 자존감' 회복을 목표로 새로운 문제적 남자들의 극한 두뇌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문제적 남자'의 대표 브레인 전현무와 대한민국 대표 일타 수학 강사 정승제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기에 배성재 존박 수호 김규민이 '문제적 제자'로 합류 소식을 알렸다.

티저 영상 속 존박은 미국 SAT 시험(미국 대학의 입학시험으로 불리는 표준화된 시험) 수학 만점자답게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수능에 도전할 예정이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안 하겠다"고 손사래를 쳐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선생님께 달려 있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수호는 "수학 선생님이셨던 어머니가 수학을 많이 가르쳐주셨는데 저는 다른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어머니가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에 안 나가는 게 좋겠다고 하셨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제작진이 준비한 수학 문제를 받자 무서운 눈빛으로 돌변해 기대감을 더했다.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6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