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유준상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8월 첫 방송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5.30 10:15 / 수정: 2025.05.30 10:15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힐링 드라마
동명의 일본 소설 원작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론칭 포스터가 공개됐다. /빅오션이엔엠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론칭 포스터가 공개됐다. /빅오션이엔엠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공승연 유준상 김재영이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한다.

채널A는 30일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극본 정회현, 연출 강솔)가 오는 8월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론칭 포스터를 공개해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해 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일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공승연은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의 여행코너 리포터를 맡고 있는 강여름으로 분한다. 긍정의 아이콘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가득 차 있다.

유준상은 강여름이 소속돼 있는 오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오상식 역을 연기한다. 의사 집안 막내아들로 태어나 복서에서 전직 매니저, 현재 엔터테인먼트 대표 자리에 있기까지 굵직한 인생의 변곡을 겪어온 캐릭터다.

김재영은 영화감독 지망생 이연석 역을 맡는다. 명문대 공대를 졸업한 후 대기업을 그만두고 영화학도의 길을 선택한 인물로, 강여름이 진행하던 여행 코너의 편집을 맡으면서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오는 8월 중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5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