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김소현, 총기 액션 소화…"반년간 꾸준히 연습"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5.27 10:56 / 수정: 2025.05.27 10:56
캐릭터 스틸 공개
3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에 출연하는 배우 김소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이음해시태그,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에 출연하는 배우 김소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이음해시태그,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김소현이 강력팀 경장 역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이음해시태그는 27일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 연출 심나연)에 출연하는 김소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작품은 특채로 경찰이 된 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김소현은 극 중 국제대회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지한나로 분한다. 한나는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인물로, 연예인 저리 가라 할 만큼의 인기를 얻는다. 하지만 모종의 사건 후 은퇴한 뒤 원래 자신이 꿈꿨던 경찰이 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김소현은 '굿보이'를 통해 한층 더 레벨업 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경찰 역을 맡은 만큼 그는 캐릭터 소화를 위해 총기 액션에 매진했다.

김소현은 "사격은 겉보기엔 정적인 운동처럼 보이지만 같은 자세를 40분에서 1시간씩 유지해야 하고 정신적인 집중력이 절대적으로 요구되는 훈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모든 과정이 익숙해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저 역시 폼만 흉내 내고 싶지는 않았고 사격뿐만 아니라 액션까지 약 반년간 꾸준히 연습했다. 이렇게 큰 액션은 처음이라 통증을 겪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그 고통조차 즐기게 됐다"고 전했다.

'굿보이'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4개 보러가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