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6월 재개…몬스타엑스 민혁·크래비티 형준 MC
  • 최수빈 기자
  • 입력: 2025.05.13 11:49 / 수정: 2025.05.13 11:49
지난해 12월 종영 후 6개월 만에 컴백
음악 중심 콘텐츠 확대 예정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왼쪽)과 크래비티 형준이 새롭게 돌아오는 주간아이돌의 진행을 맡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왼쪽)과 크래비티 형준이 새롭게 돌아오는 '주간아이돌'의 진행을 맡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아이돌 예능 입문서 '주간아이돌'이 재정비를 마치고 새롭게 돌아온다.

MBC M·MBC 에브리원은 13일 "새롭게 단장한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이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방송을 끝으로 재정비에 들어간 지 약 6개월 만이다.

'주간아이돌'은 대한민국 모든 아이돌의 예능 입문서로 무대 위에선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과 유쾌한 예능감을 끌어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랜덤 플레이 댄스' '2배속 댄스' 등 상징적인 코너를 통해 팀 고유의 색깔과 '케미'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개편된 '주간아이돌'은 기존의 강점을 유지하면서 팬과의 소통을 강화한 음악 중심의 콘텐츠를 확대한다. 팬들과 직접 만나는 공간을 마련해 음악을 매개로 교감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은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이 맡는다. 민혁은 다수의 예능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감각적인 진행 실력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다. 형준은 귀여운 외모와 반전 매력을 지닌 만큼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주간아이돌'은 오는 6월 중 MBC M,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